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정수 "故김주혁 '1박2일' 팀 그대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1:09

    그 만금 고 김주혁 씨가 1박 21을 나쁘지 않아 버렸다고 합니다. 1박 21동생과 아이 정이 넘치다 보니 다른 분들과 시각을 보내기 손에 남을 만큼 분석을 내놓기가 그만큼 어렵다고 보이네요. 어쨌든 형(오빠) 없고 젊은 자신에게 있어서 아까운 인재가 가버렸습니다. 형에 관한 일은 모두 답답하기 짝이 없습니다. 설사 가더라도 이렇게 많은 지인이 다 같이 아쉬워하고 안타까워하네요.. 김주혁씨에게는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적지 않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리움은 아직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


    >


    [뉴스에는 베효쥬 기자]고 김주혁의 '1박 2개'멤버들을 위한 아이 정이 뒤(뒤) 늦게 전해졌다.10월 28하나 방송된 KBS 2TV'해피 선데이-1박 2개'에서는 고 김주혁의 1주기를 맞아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하나의 의미사 그래서 세상을 떠났다.'1박 2개'멤버들과 친한 사이였던 정 키징, 한정수도 함께 했다. 고 김주혁과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냈다는 정기진은 "아주 착한 친구다. 타인에 대한 배려가 철저했다. 나는 '1박 2개'팀이 너무 좋은 곳 말이다. 쵸소리우에서 소개하고 준 연예인 동료가 '1박 2개'팀이었다"과 이야기했다.한정수는 "쥬효크과 '1박 2개' 하기 전까지 매 하나 같이 놀았지만,'1박 2개' 하고 그와잉송 안 놀아 주었다. '1박 2개'팀을 싫어했다. 질투가 나서 시기하고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사진=KBS 2TV'해피 선데이-1박 2개'방송 캡처)뉴스에는 베효쥬 hy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