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린아이디 해킹 당해 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웃음...오항시은 제가 저번에 아침 문자를 보고 깜짝 놀라서 당황했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ゅᄏᄏᄏ


    >


    ​ ​ 자고 1어 나니까 넷플릭스로 글자가 오고 있었습니다.만 4천 5백원, 실화?​ 지난해 9월이나 언젠가 넷플릭스 무료로 월 이용해서 결제한 적이 없는데... --몇 이야기도 안 된다 1인가요...아내 sound에 넷플릭스가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 ​


    >


    ​ ​ 이런 대째 1번 오고 있었습니다. . ​ 넷플릭스대째 1이 달라졌다고 합니다.어쩐지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려고 해도 별로였다니요. - 아이디를 까먹은 줄 알고 엉뚱한 곳에서 헤맸어요. 어쨌든, 댁은 화가 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찾아보면 이런 1이 상당히 많이요. 넷플릭스 서버 보안 무슨 1?;;​ ​ ​ 귀 츄울 파악한 것이 아침 7시경이며, 넷플릭스 해외 고객 센터는 24가끔 운영을 하겠다고 하지만 데힝 민국의 고객 센터는 9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는 또 9시에 수업이 있어서... 빨리 해결하고 싶어서 해외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려고 했는데 해킹범이 아이디를 바꿔서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했어요. 고객 센터와 접촉할 수 있는 비결이 0이었습니다. ^^​ ​ ​ ​ 결말. 기다리고, 낮의 9시가 지나데힝 민국의 넷플릭스 후당 고객 센터 안내원과 통화가 가능했다.​​​


    >


    문의전화번호입니다. 처음에 전화했었는데 코드가 들어가버려서... 좀 당황스럽다.로그인이 안되니까 무슨 코드를 입력하라는건지.. 아무튼 전화연결이 빨리 된 편이었습니다. 어쨌든 이렇다고 정세를 설명하자, 특별히 당황한 기색도 없이 바로 절차 안내를 도와주었습니다. 1,2번이 아닌 거 같아요. 전화로 간단하게 자기인증을 끝내자 NAPL측이 원래 사용하던 아이디로 메일을 보냈습니다.(자기인증: 이름, 어린이디, 생년월일, 카드번호)


    >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세요! 했습니다. 라고 말해서 바로 환불을 도와주셨습니다.​​​


    >


    그래서 남은건 넷플릭스에서 온 메일 폭탄... 다행히 빠진 돈은 다시 들어왔는데... 대낮부터 고생해서... 때리고...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넷플릭스를 무료로 체험하고, 사용하지 않는 분도 보안 확인은 신중하게 해 주세요. 언제 저처럼 떠내려갈지 몰라요.이상 넷플릭스가 해킹을 당해서 돈을 인출해갔고 무사히 환불받은 후기였습니다.#넷플릭스 #해킹 #이메일분실 #카드사기 #넷플릭스해킹 #넷플릭스문의 #넷플릭스고객센터 #서이가을환영 #댓글공감


    댓글

Designed by Tistory.